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현정, 넷플릭스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 통 큰 선물

입력 2022-10-25 09: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고현정고현정
배우 고현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의 스태프 전원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tvN '디어 마이 프렌즈',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JTBC '너를 닮은 사람' 등 작품에 참여할 때마다 선물을 직접 준비하며 스태프들을 챙겼던 그가 최근 '마스크걸'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전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고현정은 현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디자인 아이디어를 낸 모자와 에코백,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는 의미의 패딩까지 준비하며 '마스크걸'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세심한 배려와 센스가 돋보인 그의 깜짝 선물에 촬영장 분위기가 더욱 화기애애해졌다는 후문이다.

'마스크걸' 관계자는 "고현정은 평소에도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매번 즐겁고 따뜻한 현장을 만들어준다. 고현정의 응원 덕분에 모두가 힘을 내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고현정은 '마스크걸'에서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김모미 역는다. 후배 나나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공개 일정은 미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