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코, 도경수와 웃음 만발 인터뷰… '5분만' 시즌2 서막

입력 2022-10-22 13: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코 '5분만'지코 '5분만'
지코 '5분만'지코 '5분만'
지코가 도경수를 만나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했다.

지코는 2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5분만 : Give me a minute 시즌 2'(이하 '5분만') 1회를 공개했다.

지코는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 덕에 일찍 찾아올 수 있었다"는 말로 시즌 2의 서막을 알렸다. 그는 시즌 2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도경수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지코는 도경수와 의외의 친분을 과시하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는 "평상시의 도경수는 와일드한 편"이라고 '찐친'이 알 수 있는 면모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도경수의 과거 사진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끌어냈다.

이어 지코는 최근 다양한 형태의 하트 포즈가 있다면서 도경수에게 함께 만들기를 제안했다. 이후 두 사람은 꽈배기 하트·삼단 하트 등을 선보였다. 도경수는 볼 하트를 한 채 '5분만' 시즌 2와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진검승부'에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시즌 2를 맞은 '5분만'은 지코가 의외의 인물과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만나 짧은 시간 인터뷰를 하는 자체 웹 예능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지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