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연아·고우림, 눈부신 웨딩화보… 감탄 유발 투샷

입력 2022-10-22 10: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
김연아와 고우림이 웨딩 화보로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2일 김연아·고우림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
사진 속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착장한 김연아와 화이트 셔츠로 멋을 낸 고우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연아·고우림은 22일 서울 중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축가는 고우림이 소속된 포레스텔라가 맡아 이들의 앞날을 축복한다.

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올해 7월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고우림이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당시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나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지만 늘 저는 지금처럼 변함없이 포레스텔라의 베이스 고우림으로서 묵묵히 저의 자리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김연아·고우림 웨딩화보
전날 공개된 청첩장에는 푸른 들판 위 서로 손을 잡고 서 있는 김연아·고우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함께 더 오래 그리고 멀리 가고자 하는 그 첫 길에 동행하여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연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겨 선수다.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여자 싱글 부문 4대 국제 대회 그랜드슬램을 최초로 달성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성악가다. 현재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