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석훈, 8개월 만에 컴백… 11월 7일 새 싱글 발매

입력 2022-10-21 08: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석훈 컴백 포스터이석훈 컴백 포스터
이석훈이 8개월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이석훈은 21일 공식 SNS에 새 싱글 앨범 '얼라이브(ALIVE)'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석훈은 22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24일부터 이틀간 두 가지 버전의 인디 비주얼 포토를 공개한다. 또 리릭 포스터·곡 소개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를 오픈하고 11월 7일 발매와 동시에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전날에는 컴백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포스터에는 올블랙 차림으로 의자에 몸을 맡긴 이석훈의 모습이 담겼다. 새 싱글 '얼라이브'를 통해 이석훈만의 생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을 기대케 한다.

'얼라이브'는 올해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같은 자리'의 타이틀곡 '사랑은 또'는 발매 직후 멜론·벅스 차트 상위권에 오를 뿐만 아니라 전 수록곡이 벅스 차트에 진입하는 등 유의미한 기록을 세웠다.

다시 무대로 돌아올 준비를 마친 이석훈이 새 싱글에 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