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설현, FNC엔터와 전속계약 종료‥10년 인연 마침표

입력 2022-10-20 16: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설현이 19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배우 설현이 19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가수 겸 배우 설현과 FNC엔터테인먼트의 10년 인연이 마침표를 찍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설현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설현은 2012년 데뷔 후 FNC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오랜 기간 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설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설현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설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설현은 내달 공개될 예정인 지니(GENIE) TV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