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결혼에 진심'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 출연자의 폭탄 발언!

입력 2022-10-20 09: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결혼에 진심'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 출연자의 폭탄 발언!

결심남녀들의 러브라인 판도가 완전히 뒤바뀐다.

오늘(20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이 첫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가 하면 결심남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돼 러브라인에 큰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다.

플라워룸 투표로 결심남녀들의 얽히고설킨 마음들이 드러나는 가운데 이들의 본격적인 첫 데이트가 시작된다. 첫 데이트는 오직 '취향'만으로 결정되는 그룹 데이트로 나의 취향과 통한 상대와 매칭이 성사된다. 과연 어떤 이들이 운명적 걸음의 시작을 함께하게 될지 호기심이 쏠린다.

어색하지만 설레는 첫 데이트 도중 한 출연자가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을 내뱉어 모두가 혼란에 빠지기도 한다고. 사랑의 화살표가 이리저리 오가는 상황 속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충격적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오늘 방송에서는 정보공개 데이트가 진행돼 결심남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된다. '결혼에 진심'에서 선보이는 정보공개 데이트는 오직 내가 선택한 이성의 정보만을 알 수 있는 형태로 특히 이번 데이트에서 선택받지 못해 홀로 식사하게 될 비운의 남자는 누가 될지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결혼이라는 확실한 목표로 모인 이들이기에 나이와 직업은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조건이 되는 상황. 자신이 선택한 결심남의 정보를 들은 결심녀들의 마음이 어떻게 변화할지, 이상과 현실 사이 고민의 갈림길에 설 흥미진진한 결혼 리얼리티의 행방에 시선이 집중된다.

예측불허한 데이트가 펼쳐질 JTBC '결혼에 진심'은 오늘(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결혼에 진심' 성시경, 하차 선언 "다른 MC 찾아달라" '결혼에 진심' 역대급 속도감의 연애 리얼리티 탄생 예감! '결혼에 진심' 이상형부터 연락 횟수까지! 결심남녀의 솔직 토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