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결혼에 진심' 성시경, 방송 도중 돌발 MC 교체 선언?

입력 2022-10-19 14: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결혼에 진심' 성시경, 방송 도중 돌발 MC 교체 선언?

결심남녀들 사이 아슬아슬한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내일(20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첫 플라워룸 투표 결과가 공개돼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의 숨겨두었던 마음이 베일을 벗는다.

지난 방송에서 러브타운에 모인 9명의 남녀는 첫 호감도 투표를 시작, 본격 러브라인의 포문을 열었다.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꽃을 전하며 비밀 투표를 이어간 가운데 정윤비가 정우해와 김준연 두 남자의 꽃을 받았다. 과연 정윤비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궁금해지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 정윤비가 어떤 이에게 꽃을 전달했는지 밝혀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녀가 택한 이가 두 남자 중 한 명일지, 혹은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해 삼각관계가 더욱 복잡하게 엉켜버릴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라워룸 투표 결과가 모두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급기야 성시경은 "다른 MC를 찾아달라"며 MC 교체를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성시경의 돌발 MC 하차 선언을 불러일으킨 이유는 무엇일지, 4 MC의 예상을 뒤엎은 결심남녀들의 첫 플라워룸 투표 결과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결혼 레이스의 출발선에 선 이들의 첫 번째 선택 그 결과가 드러날 JTBC '결혼에 진심'은 내일(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결혼에 진심' 역대급 속도감의 연애 리얼리티 탄생 예감! '결혼에 진심' 이상형부터 연락 횟수까지! 결심남녀의 솔직 토크 '결혼에 진심' 첫 만남부터 커플 성사 예고? "제 이상형이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