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상엽·김소혜, 드라마 '순정복서' 출연

입력 2022-10-18 08: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복서''순정복서'
배우 이상엽, 김소혜가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제작진 측이 18일 전했다.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스포츠 성장 드라마. 천재 복서 이권숙과 내 선수의 목숨 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다.

이상엽은 '순정복서'에서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들여 단기간에 골수까지 빼먹고 은퇴시키는 S&P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을 연기한다. 김태영은 내 선수의 영달과 돈이라면 눈 하나 깜짝 안 하는 인간말종 에이전트로, 특급 투수 김희원을 위해 3년 전 잠적한 천재 복서 이권숙에게 접근한다. 이상엽은 김소혜와 대립각을 세우며 극적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소혜는 극 중 열일곱 나이에 복싱스타로 떠오른 천재복서이권숙 역을 맡았다. 그랜드슬램을 앞두고 돌연 잠적한 뒤 새로운 삶을 살던 이권숙은 악질 에이전트 김태영을 만나 인생의 변곡점을 맞는다.

'순정복서'는 주어진 재능과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춘들의 아름다운 성장과 스포츠 업계 사람들의 인생을 흥미롭고 솔직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곧 첫 촬영에 돌입, 오는 2023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