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재형·이적·넉살·이미주·안아름, '사내연애' MC 발탁

입력 2022-10-18 08: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내연애''사내연애'
가수 정재형, 이적, 넉살, 이미주, 모델 안아름이 '사내연애' MC로 발탁됐다고 쿠팡플레이가 18일 전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재미를 더할 5명의 MC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가수 겸 작곡가이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탄탄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정재형이 합류했다. 특히 평소 패셔너블한 스타로도 유명한 그가 '사내연애' 속 가상의 패션회사러브앤워크에서 펼쳐질 에피소드들에 리액션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내연애''사내연애'
'사내연애''사내연애'
'사내연애''사내연애'
'사내연애''사내연애'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MC 군단에 함께 해 힘을 더한다. 정재형과 오랜 친분을 이어온 만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노래 가사처럼 감성적인 표현으로 점점 더 가까워지는 출연진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최근 결혼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실력파 래퍼 넉살이 가세했다. 넉살은 풍부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누구도 예상 못한 추리와 더불어 센스 있는 입담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남다른 예능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주가 합류해 시시각각 변하는 출연진들의 관계에 푹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솔직하고 가감 없는 리액션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

마지막으로 합류한 패션모델 안아름은 평소 모든 데이팅 예능을 섭렵할 만큼 매니아로알려져 있어 출연자들의 감정을 꿰뚫어 보는 '사내연애'의 프로파일러로써 활약을 예고했다.

정재형은 “1, 2화를 보고 얼마 만에 설레었는지 모른다. 분명 시청자 분들도 저희와 같은 두근거림과 재미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규 PD는 “다섯 MC의 화려한 입담 또한 '사내연애'의 관전 포인트다. 데이팅 예능 계의 '어벤져스'로 불리기에 충분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4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