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주 참여 '치얼업' OST 'RINGING' 오늘(17일) 발매

입력 2022-10-17 2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주미주
가수 미주가 SBS 월화극 '치얼업' OST 주자로 참여했다.


미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얼업' OST Part.3 '미주? RINGING'을 발매했다.

한지현, 배인혁 주연의 '치얼업'은 50년 전통의 연희대학교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낭만을 담은 드라마다. 대학교 캠퍼스와 응원단 동아리 테이아에서 펼쳐지는 20대의 반짝이는 청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주가 가창한 '치얼업'의 세 번째 OST 'RINGING'은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위 미주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로 알 수 없는 미지와 같은 미래지만 설렘으로 가득 찬 앞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특히 대학 새내기들이 테이아 응원단에 합격하는 장면을 장식하며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RINGING'은 미주가 솔로로 처음 선보인 OST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치얼업' 음악감독인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곡 작업을 맡아 드라마 맞춤형 OST가 탄생했다.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뛰어난 예능감과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으로 MBC '놀면 뭐하니?' KBS 2TV '배틀트립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안테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