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생활 논란' 원어스 레이븐, 당분간 활동 중단 '탈퇴 No'

입력 2022-10-17 15:15 수정 2022-10-17 16: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어스 레이븐원어스 레이븐
원어스 레이븐(27·김영조)이 활동을 중단한다. 탈퇴는 아니다.


원어스 소속사 RBW는 17일 '최근 온라인 유포되고 있는 멤버 레이븐 사생활 이슈 관련해 안내한다. 당사는 해당 건의 진위를 면밀하게 파악 중으로 사실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레이븐의 모든 활동은 중단된다. 원어스는 향후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5인 체제로 이어 간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유포 당사자의 주장이 명확한 근거가 없는 허위 사실로 확인될 경우 담당 법무법인을 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다. 또한 관련 게시물과 원어스 다른 멤버들은 일체 무관함을 확인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랐을 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보다 더 신중하게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레이븐의 사생활 폭로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자신을 일본인이라고 소개한 폭로자는 자신의 집에 드나들었던 레이븐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녹취록을 공개했다. 폭로자는 레이븐이 술을 잔뜩 먹여 기억이 없는 상태로 성관계를 맺게 하거나 다른 여자와 양다리, 전 여자 친구에 대한 심한 폭언 등을 일삼았고 결별 과정에서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레이븐은 팬들과 유료 소통 커뮤니티에서 여러 차례 고가의 명품 브랜드 제품을 요구했다. 대놓고 자신의 사이즈를 알려주고 원하는 제품명을 상세히도 적는 등 '구걸돌'이라는 불명예를 안았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그룹 원어스(ONEUS)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근 온라인 유포되고 있는 멤버 RAVN(레이븐)의 사생활 이슈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해당 건의 진위를 면밀하게 파악 중으로, 사실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레이븐의 모든 활동은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에 원어스는 향후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5인 체제로 이어 갑니다.
당사는 유포 당사자의 주장이 명확한 근거가 없는 허위 사실로 확인될 경우, 담당 법무법인을 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관련 게시물과 원어스의 다른 멤버들은 일체 무관함을 확인하였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보다 더 신중하게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