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프로미스나인, 3년 만의 '케이콘'…日 물들였다

입력 2022-10-16 21: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프로미스나인프로미스나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케이콘' 무대로 일본 팬들을 매료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5일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Ariake Arena)에서 진행된 '케이콘 2022 재팬'(KCON 2022 JAPAN)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프로미스나인이 '케이콘'을 찾은 것은 '케이콘 2019 LA' 이후 3년 만이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케이콘 2022 릴레이 퍼포먼스 챌린지'에서 그룹 트와이스의 'Alcohol-Free'(알콜프리) 커버 무대로 일본 관객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프로미스나인은 올여름을 물들인 '서머 퀸' 다운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어진 본 무대에서 미니 5집 수록곡 'Rewind'로 포문을 열었다. 성숙하고 도시적인 콘셉트의 'Rewind' 무대는 지금까지의 프로미스나인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2019년 이후로 약 3년 만에 '케이콘' 무대에 서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일본 팬분들을 오랜만에 만나게 되니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들려줬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방송 최초로 싱글 2집 수록곡 'Airplane Mode' 무대를 공개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프로미스나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 오디오쇼 '가을밤의 프로미스나인'에 출연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