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수홍, '편스토랑' 출연…"수익금 기부 취지에 공감해"

입력 2022-10-13 12: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수홍박수홍
방송인 박수홍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제작진 측이 13일 전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메뉴와 밀키트 메뉴로 전국으로 출시되는 서바이벌이다.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연예계 원조 요리 고수 박수홍은 '편스토랑' 편셰프 출사표를 던졌다. 오래전부터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박수홍은 2005년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후에도 요리책을 출간하는가 하면 오랫동안 요리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다. 연예계 요섹남 열풍이 불기 전부터 요리에 남다른 강점을 보였던 박수홍인 만큼, 그가 '편스토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다.

제작진 측은 "박수홍은 최근에 기사화됐듯이 20년간 보육원에 꾸준히 기부해온 만큼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하고 있는 '편스토랑'의 취지에 크게 공감했다"고 전했다.

박수홍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