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로이킴 '킬링 보이스' 출격… 히트곡과 함께 추억 여행

입력 2022-10-12 16: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로이킴로이킴
로이킴이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가을 감성을 칠했다.


딩고 뮤직은 1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10주년을 앞둔 로이킴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오랜만이다. 정말 보고 싶었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곡들을 모아서 불러드리겠다"고 인사한 로이킴은 대중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메가 히트곡 '봄봄봄'으로 '킬링 보이스' 포문을 화려하게 열며 보는 이들에게 행복하게 만들었다. 또한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홈(Home)' '북두칠성' '문득'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그만하자' '살아가는 거야' 등 대표곡부터 '서울 이곳은' '피노키오' '어쩌면 나' '왜 몰랐을까' 등 인기 O.S.T 곡까지 연달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한 감성에 젖어 들게 했다.

로이킴은 14일 발매를 앞둔 네 번째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 '그때로 돌아가'를 열창하며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 환상적인 라이브 실력을 마음껏 발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마지막으로 로이킴은 "(내가)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정말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했고 진심을 다해 준비했다.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로이킴은 다음달 열리는 콘서트를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