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자)아이들, 새 앨범 선주문 70만장 돌파

입력 2022-10-11 15: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자)아이들(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슈화·민니·소연·미연·우기)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가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했다.


17일 발매되는 (여자)아이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는 11일 기준 70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앨범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톰보이(TOMBOY)'에 이어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하며 지금보다 더 높은 판매량의 가능성도 보고 있다'고 전했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이들은 파격적인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새 앨범은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담고 있다.

3월 발매한 (여자)아이들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는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했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