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인우, 태국서 데뷔 후 첫 팬미팅 성료

입력 2022-10-11 09: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인우나인우
배우 나인우가 데뷔 후 첫 팬 미팅으로 태국 팬들과 직접 만났다.

지난 9일 나인우의 첫 팬 미팅 `2022 NA INWOO FIRST FAN MEETING [My Everything] in Thailand`가 태국 Search Studio에서 개최됐다.

팬 미팅은 CUTE BOY, ROMANTIC GUY, SEXY GUY라는 세 가지 챕터로 구성되어 나인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나인우는 존박의 `철부지`를 가창하며 팬 미팅 무대에 등장했다. 노래를 끝낸 후 나인우는 태국어와 한국어로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네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 나인우는 코너를 진행하는 중에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에 맞춰서 문 워크를 보여주는 등 팬 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개인기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팬 미팅의 하이라이트는 두 번째 챕터인 `ROMANTIC GUY`에서 나인우의 기타연주 무대였다. 나인우는 `Top Gun`의 `Anthem`을 진지하게 연주하며, 수준급 기타 실력으로 순식간에 팬 미팅 무대를 사로잡았다.

끝으로 나인우는 윤도현의 `너를 보내고`를 매력적인 목소리와 진심 어린 마음으로 열창하며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나인우는 팬 미팅을 마친 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직도 팬 미팅을 개최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이번 팬 미팅을 통해 팬분들이 저를 많이 좋아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다는 걸 많이 느꼈다"라며 "이번 팬 미팅을 통해 팬분들에게 큰 에너지를 얻었고, 또 기회가 된다면 팬분들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나인우는 불운의 사나이 공수광 역을 맡아 극을끌어갔으며,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예능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