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호, 日 팬콘서트 종료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입력 2022-10-09 19: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호원호
원호원호
원호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일본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호는 7일·8일 일본 도쿄 국제포럼 C홀(TOKYO INTERNATIONAL FORUM Hall C)에서 팬콘서트 '오호호 트립(OHHOHO TRIP)'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오호호 트립'은 원호가 2020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하는 팬콘서트다. 올해 7월 한국에서 '오호호 트립' 첫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한 원호는 지난달 태국 방콕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공연 오프닝 무대로 여행을 주제로 한 이번 팬콘서트의 컨셉트와 잘 어울리는 맑고 청량한 분위기의 '블루(BLUE)'를 선보인 원호는 "올해는 일본에서 공연과 뮤지컬로 위니(팬덤명)들을 자주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팬콘서트로 단독 공연을 하게 되니 기분이 새롭다"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24/7' '에인트 어바웃 유(Ain't About You)'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Lost In Paradise)' '위니드(WENEED)' '위드 유(WITH YOU)' '크레이지(Crazy)' '오픈 마인드(Open Mind)' 등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 외에도 원호는 깜짝 전화 데이트 코너를 통해 팬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특히 단체 사진을 촬영하거나 사인 티셔츠를 선물하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팬콘서트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원호는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나의 여행에 함께해 준 위니들 덕분에 일본 공연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위니들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나의 가이드는 여기서 마무리하지만 우리는 이제 다시 시작"이라고 덧붙였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