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기가요' 킹덤, '백야'로 보여준 초대형 퍼포먼스 진수

입력 2022-10-09 16: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킹덤킹덤
킹덤(훤·자한·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이 초대형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킹덤은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킹덤은 화이트 슈트 착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킨 킹덤은 탄탄한 스토리까지 더한 '백야' 퍼포먼스로 끝까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킹덤은 영원히 지지 않는 태양을 반사시켜서 막겠다는 의미가 담긴 '태양 반사 춤'으로 초대형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앨범의 주인공인 루이의 아련한 표정 연기가 몰입도를 높이는데 한몫했다.

5일 발매된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가 주인공이다. 타이틀곡 '백야'는 시네마틱 에픽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섬세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로 리스너들에게 웅장함을 느끼게 한다. 영생의 삶을 사는 왕 루이의 기쁨·슬픔·고통 등 다양한 감정선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