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순재 연출 연극 '갈매기' 12월 개막

입력 2022-10-07 07: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순재 연출 연극 '갈매기'이순재 연출 연극 '갈매기'
배우 이순재의 연출작 연극 '갈매기'가 오는 12월 무대에 오른다고 VAST 엔터테인먼트가 7일 전했다.

연출 이순재의 연극 '갈매기'는 오는 12월 21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이순재의 오랜 버킷리스트였던 안톤 체호프 작품 연출의 꿈이 실현될 상징적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실주의 연극의 교과서로 불리는 '갈매기'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극작가 안톤 체호프의 대표 4대 희곡 중의 하나로, 예술계의 신구대립을 인물들 간의 비극적인 사랑을 체호프 특유의 희극적 요소를 통해 풀어낸 작품이다.

이순재는 연출가이자 배우로서 연극 '갈매기'를 진두지휘 할 예정이다. 이순재의 연극 인생과 열정이 더해져 새롭게 재해석 될 '갈매기'가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관심이 증폭된다.

공연 관계자는 “배우 이순재가 90세의 나이를 앞두고 연극에 대한 66년 애정을 담은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작품에 대한 통찰력과 세월을 담은 리더십, 그리고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최고의 무대를 완성할 것”이라고 전하며, 공연을 준비하는 포부와 응원을 당부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