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이종혁, 워크하우스컴퍼니 하정우·황보라와 한솥밥

입력 2022-10-06 14:59 수정 2022-10-06 17: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종혁이종혁
신예 이종혁이 워크하우스컴퍼니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6일 이종혁의 프로필 사진 공개와 함께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종혁은 1997년생으로 지난 2021년 20살 새내기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교과서엔 없습니다' 한주원 역으로 데뷔, 한 사람만 바라보는 짝사랑남을 연기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하트웨이',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극 '치얼업'에 규진 역으로 캐스팅돼 첫 등장을 앞두고 있다.

워크하우스컴퍼니 관계자는 "이종혁은 깨끗한 마스크와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 다채로운 매력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배우다. 그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으며 함께 걸어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보여 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종혁이 소속된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배우 하정우, 황보라, 백승현, 한수현, 이상원, 문유강, 최진욱, 강도연, 이채린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사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