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英 NME, 레드벨벳 슬기 솔로 호평 "화려한 첫걸음"

입력 2022-10-06 14: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레드벨벳 슬기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웬디·아이린·슬기·조이·예리) 슬기 첫 솔로 앨범 '투애니에잇 리즌스(28 Reasons)'가 영국 NME의 호평을 받았다.

영국 NME는 4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슬기 '투애니에잇 리즌스' : 레드벨벳의 스타 매혹적인 솔로 데뷔에 놀라다'는 제목의 리뷰 기사를 게재, 별점 5점 만점을 부여하며 슬기의 첫 솔로 앨범을 집중 조명했다.

NME는 '8년 동안 컬래버레이션과 유닛 활동·드라마 OST 등을 통해 슬기의 개인적인 예술성을 엿볼 수 있었지만, 솔로 데뷔 앨범 '투애니에잇 리즌스'의 슬기는 더욱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며 높은 관심을 표했다.

이어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은 찬란하다. 슬기는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즌스'에서 단 1초 만에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순진함을 오가는 캐릭터를 구현했다'고 앨범의 탄탄한 완성도를 설명했다.

또한 '슬기가 솔로 가수로서 화려한 첫걸음을 뗀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슬기는 레드벨벳 활동으로 매력적이고 노련하다는 것을 오랫동안 증명해 왔다. 이제 슬기는 그 경험을 자신의 빛나는 순간에 적용할 준비가 돼 있다. 이번 앨범에서 슬기는 그 어느 때보다 밝게 타오른다'고 호평해 눈길을 끌었다.

슬기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즌스'의 첫 무대를 펼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