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렉사,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MC 발탁

입력 2022-09-28 14: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알렉사알렉사
알렉사가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MC로 발탁됐다.

알렉사는 10월 7일 창원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2022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MC에 발탁돼 인피니트 출신 엘(김명수)·빌리 문수아와 함께 진행자로 활약한다.

최근 KBS WORLD 채널에서 '웰컴 투 원더랜드'의 호스트로 활약하며 재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알렉사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출중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이 지켜보는 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돕는다. 이와 함께 무대에 올라 '원더랜드(Wonderland)' 퍼포먼스도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2022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은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참여하는 지구촌 최대의 K팝 축제다. 최종적으로 8개국 팀(불가리아·칠레·독일·일본·몽골·네덜란드·나이지리아·노르웨이)이 본선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으며, 이들은 직접 무대에서 국내 아이돌·아티스트들과 함께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무대에는 알렉사를 비롯해 훅·빌리·브레이브걸스·CIX·카드(KARD)·이진혁 등이 출연한다.

'2022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공연은 10월 7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KBS WORLD TV)을 통해 1차 라이브 스트리밍 될 예정이며, 10월 28일 밤 11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