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스' 하희라 "최수종과 비밀연애 돕던 오작교 있었다"

입력 2022-09-27 08: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디오스타' 하희라'라디오스타' 하희라
배우 하희라가 29년 전 남편 최수종과 올렸던 결혼식을 '라디오스타'에서 소환한다. 이어 비밀연애를 할 당시 자신을 도왔던 오작교 톱스타를 언급한다.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하희라, 임호, 김영철, 정겨운이 출연하는 '투머치 그 잡채' 특집으로 꾸며진다.

하희라는 1980년대 대표 하이틴 스타로 활약해 남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 원조 책받침 여신.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한 뒤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로 자리매김하며 대중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하희라는 최수종과의 변함없는 애정전선 근황을 공개한다. 올해 결혼 29주년을 맞이했다는 그는 작년 결혼기념일에 최수종과 함께 촬영했던 리마인드 웨딩 화보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하희라, 최수종 부부의 결혼식 영상이 깜짝 공개, 화려한 라인업에 MC들과 게스트들이 감탄사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두 사람이 비밀연애를 할 때 도움을 줬던 톱스타가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하희라는 최수종과 부부 예능에 동반 출연했을 때 겪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그는 사랑꾼 끝판왕 최수종의 투머치 애정표현에 깜짝 놀란 적이 있었다고 고백한다.

하희라는 청량함이 가득한 책받침 여신 시절을 회상한다. 그는 다양한 광고를 섭렵했다면서 화장품 광고 여신으로 등극했던 비결을 살짝 귀띔한다. 이와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박은빈과 소름 돋는 평행이론설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장윤정을 향한 투머치 사랑꾼 면모로 화제를 모은 방송인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도경완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뜻밖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