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위, 10월 4일 신곡 발매… 군백기 깜짝 선물

입력 2022-09-25 20: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위 새 앨범 스케줄러 이미지원위 새 앨범 스케줄러 이미지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가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소속사 RBW는 25일 원위 공식 SNS에 신곡 '기어이 또'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 곡명 '기어이 또' 로고와 함께 '기어이 또 눈물'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함께 원위는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단체 및 솔로 콘셉트 포토·뮤직비디오 티저·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등 신보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원위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매한다.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 발라드 곡이다. 용훈·강현이 군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이며, 팀 완전체 활동이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깜짝 신곡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원위는 10월 4일 '기어이 또'의 음원을 공개한 뒤, 10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STUDIO WE : Recording #3)'을 발매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