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포엠, 신곡 '더 워' MV 티저 속 독보적 비장함

입력 2022-09-25 16: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포엠라포엠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25일 라포엠 공식 SNS에 새 싱글 '더 워(THE W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짙은 어둠 속 각자의 공간에 서있는 라포엠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무언의 절제된 표정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내며 장엄한 무드를 선사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올블랙 밀리터리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라포엠은 환한 조명 앞 당당한 애티튜드와 비장한 분위기로 깊은 여운을 안겼다. 이와 함께 신곡 '더 '의 음원이 일부 공개, 긴장감 가득한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라포엠은 26일 '더 워'를 발표한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이클립스 (트릴로지 Ⅲ. 빈체레)(Eclipse (Trilogy Ⅲ. Vincere))'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멤버들이 곡 작업은 물론, 콘텐츠·비주얼 등 앨범 작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한층 짙은 라포엠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동명 타이틀곡 '더 워'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상황에서도 승리의 환희를 위해 꿋꿋이 나아가는 삶을 이야기한다. 라포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하모니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라포엠은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며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진가를 증명하고 있는 만큼, 고퀄리티 음악으로 올가을 가요계에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