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세븐틴 준, 오늘(23일) 솔로곡 '림보' 발매… 다크 섹시미

입력 2022-09-23 1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세븐틴 준세븐틴 준
세븐틴(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 준의 솔로 디지털 싱글 '림보(LIMBO)'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준은 23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솔로 디지털 싱글 '림보'의 한국어 버전·중국어 버전을 동시 발매한다.

'림보'는 약 1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준의 솔로 곡이다. 컨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 등을 통해 색다른 '다크 섹시' 컨셉트가 드러나면서 발매 전부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다크 미디엄 팝 장르인 '림보'는 준의 관능적인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절제되고 섬세한 알앤비 스타일의 보컬과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진정한 사랑을 꿈꾸지만 망설이는 연인에게 보여 주는 비밀스러운 장소이자 사랑에 빠진 감정이 만든 공간이 '림보'로 표현됐다.

준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완벽한 퍼포먼스 소화력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준이 '림보'로 보여 줄 색다른 매력과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에 이목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