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은빈, 방송 재개 '유퀴즈' 출격‥'우영우' 후 첫 예능

입력 2022-09-21 17: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은빈박은빈
배우 박은빈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재개 첫 게스트를 장식한다.


tvN 측은 21일 "박은빈이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에 참여했다"라고 밝혔고 해당 녹화분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빈은 ENA채널 수목극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타이틀롤 우영우 역을 소화했다.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성장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했다. 국내에선 ENA채널을 통해 방영돼 17.534%(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넷플릭스에선 영어권, 비영어권을 포함한 글로벌 차트에서 8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박은빈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올해로 데뷔 27년을 맞은 그가 어떠한 이야기들을 꺼내놨을지 주목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지난 7월 20일 방송을 끝으로 여름 방학을 보내고 10월 5일 돌아온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