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엑시가 보여준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정석

입력 2022-09-21 16: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엑시엑시
우주소녀 엑시가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엑시는 20일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해 마마무 문별과 완벽한 유닛 무대로 2라운드 대결 퍼펙트 승리를 차지했다.

유닛 대결로 펼쳐진 2라운드 경연에서 엑시는 문별과 호흡을 맞췄다. 결성 전부터 함께 하고 싶은 멤버로 서로를 지목할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과 애정으로 제일 먼저 팀을 결성하며 예견된 팀워크를 자랑한 엑시와 문별은 무대를 통해 이를 증명했다.

워너원의 '에너제틱(Energetic)'을 선곡하며 문별과 유닛 무대를 펼친 엑시는 피아노 선율로 시작된 도입부부터 시선을 사로잡았고 감미로운 보컬까지 더해지며 한순간에 몰입도를 높였다. 댄스 부분에서 엑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만들었고 보컬 경연답게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를 뽐내며 '올라운드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무대를 통해 엑시는 완벽한 보컬 실력은 물론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 여기에 걸크러쉬 매력까지 어우러지면서 흠잡을 곳 없는 유닛 무대를 완성했고 문별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무대를 마쳤다.

보컬·퍼포먼스·컨셉트까지 완벽했다는 찬사를 받으며 보이스 리더(Voice Reader) 전원의 선택을 받은 엑시와 문별 팀은 2라운드 경연 승자가 됐다. 2라운드 승리로 1000점을 획득한 엑시는 1라운드 최종 결과보다 세 계단이나 상승한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하며 매주 '두 번째 세계' 경연을 통해 보컬리스트로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