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겹경사' 허니제이, 결혼 비하인드 공개‥'나혼산' 23일 방송

입력 2022-09-20 15: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허니제이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한다.


허니제이는 최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녹화 현장에 참석, 무지개 회원들에게 결혼 발표 뒷이야기를 언급했다.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그가 직접 결혼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연인과 손잡고 찍은 그림자 사진을 올리며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허니제이는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라는 글을 올리며 결혼을 발표했다.

또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고 해요'라는 연내 예비 신랑과 결혼 계획을 밝히는 동시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라며 임신 중인 사실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허니제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직후 24시간을 비롯해 걸스 힙합 교수님, 대학교 축제 댄서의 모습, 진한 무대 화장을 지운 반전의 순둥 매력까지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마음이 맞는 차서원, 박나래, 키 등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낭또포차'에서 흥을 터뜨리며 활발히 소통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현장에서 허니제이는 결혼 발표 심경을 진솔하게 밝혔고 무지개 회원들은 진심으로 축하를 전했다. 이 모습들은 23일 방송분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