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M, 이수만 개인 회사와 계약 종료… 입장 추후 발표

입력 2022-09-15 17: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 개인 회사 라이크기획과 프로듀싱 계약 조기 종료 검토 공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당사는 이수만과의 프로듀싱 계약에 관해 다각도의 검토와 논의를 진행해 왔다'며 '이수만이 프로듀싱 계약을 금년 말에 조기 종료하고 싶다는 의사를 당사에 전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이수만과 프로듀싱 계약 조기 종료가 사업에 미칠 영향 등에 대해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깊이 논의, 앞으로 방향에 대한 입장을 정리해 추후 발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이수만 경우 많은 후배 프로듀서들이 대중들에게 인정받아 산업이 더욱 발전하는 선순환 구조가 현실화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일해 왔다. 당사 또한 이수만의 프로듀싱 역량과 산업 전반에 대한 비전에 동감해 프로듀싱 계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글로벌 K팝 스타들을 탄생시킴은 물론 체계적인 문화기술을 발전시켜 전 세계에 K팝을 확산시켰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프로듀싱 계약의 조기 종료에 대해 이해 관계자들과 논의하여 최선의 방향을 찾아 앞으로도 K팝 문화와 산업을 리딩하는 기업으로서 지속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