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코가 직접 선보인 '새삥' 댄스 챌린지

입력 2022-09-15 15: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코지코
본인이 직접 나섰다.


지코가 최근 화제인 '새삥(Feat. 호미들)' 댄스 챌린지에 도전했다.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새삥'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새삥'은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미션곡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위댐보이즈 바타가 이 곡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고 이후 SNS에 댄스 챌린지 열풍이 일었다. 앞서 세븐틴 호시·강다니엘·최예나 등 많은 이들이 '새삥' 댄스 챌린지에 도전했고 이번 지코의 참여로 열기는 더 높아졌다.

지코는 강렬한 비트에 몸을 맡긴 채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가미해 센스 넘치는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이번 댄스 챌린지에는 음원 차트 성적 상승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담겼다.

'새삥'은 6일 발매 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 곡은 발매일인 6일 멜론 일간차트 83위로 진입한 후 12일 10위·14일에는 6위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6일 벅스·지니 일간차트에서 각각 20위·36위로 입성 후 14일에는 3위·6위를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14일 오전 8시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는 자체 최고 순위인 5위를 기록했고·오늘(15일) 오후 2시에도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