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김승화, '구미호뎐1938' 캐스팅‥이동욱·김소연과 호흡

입력 2022-09-06 20: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승화김승화
신예 김승화가 '구미호뎐1938'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6일 "김승화가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캐스팅됐다. 유키 역으로 출연할 김승화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동욱(이연)이 펼치는 액션 활극. 그중에서 김승화는 요괴들로 구성된 용병단 중 유키 역을 맡는다. 유키는 애교 있는 모습과는 달리 산신들에 대적할 만한 과감함과 강력한 힘을 지닌 인물이다. 김승화는 유키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김승화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신예다. 뮤지컬, 연극 등 무대 위를 시작으로, 다수의 독립 영화를 통해 스크린에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웹드라마와 드라마에도 출연,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에 김승화가 '구미호뎐1938'로 브라운관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배우 이동욱, 김범, 김소연, 류경수, 우현진 등이 출연하는 '구미호뎐1938'은 2023년 방송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킹콩 by 스타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