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호동, KBS 6년만 복귀 추석특집 '라운드테이블' 단독 MC

입력 2022-09-05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호동강호동
방송인 강호동이 신개념 음악 게임쇼 '라운드 테이블'을 통해 6년 만에 KBS에 복귀한다.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2부로 방영 예정인 KBS 2TV 추석 특집 프로그램 '라운드 테이블'은 6인의 스타가 서로가 서로를 지목하고 지목당하며 고난도 명곡들을 끝까지 이어 부르는 랜덤 릴레이 음악 게임쇼다.

'라운드 테이블'의 단독 MC 강호동은 음이탈이 난무하는 아비규환 속에서도 특유의 유쾌함과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이끌어낸다. 6년 만에 KBS로 돌아온 강호동은 노래 대결이라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도 능수능란한 입담으로 각계각층의 판정단들을 이끌며 베테랑 MC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여기에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 오마이걸 효정이 판정단 대표로 나선다. 강호동과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라운드 테이블' 1부에는 스포테이너 홍성흔, 신 스틸러 김기두, 개가수 허경환, 마성의 매력 강재준, 크리에이터 김계란, 범접 불가 모델계 재주꾼 정혁이 출연한다. 2부엔 다채로운 매력의 정이랑, MZ 세대 대표 개그우먼 이은지, 여심 저격 댄서 아이키, 모델테이너계의 올라운더 송해나, KBS 간판 기상캐스터 강아랑, 국가대표 역도 선수 김수현이 출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의 스타들과 MC 강호동의 케미스트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천하의 강호동 손에 땀을 쥐게 만들 만큼 핏대 터지는 대결 '라운드 테이블' 최종 상금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라운드 테이블'은 11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12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