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혼산' 김지훈, 초파리와 전쟁 선포 이어 금지곡 열창까지

입력 2022-09-02 15: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 혼자 산다' 김지훈'나 혼자 산다' 김지훈
배우 김지훈이 초파리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집에서도 끝나지 않는 야행성 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늘(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밤이 깊어도 끝나지 않는 배우 김지훈의 야행성 라이프가 그려진다.

죽음의 맨몸 운동을 마치고 귀가한 김지훈은 쉴 겨를도 없이 초파리와의 전쟁을 벌인다. 손에 전기 모기채를 들고 초집중한 눈빛과 민첩한 스킬로 집안을 수색하듯 초파리를 잡는 파이터 김지훈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김지훈의 집에 초파리가 들끓게 된 이유와 초파리 박멸을 위한 자취생의 꿀팁도 소개한다.

이어 김지훈은 탄수화물을 최소화한 다이어터의 단백질 폭탄 식단 3종을 공개한다. 김지훈 표 키토 김밥을 비롯해 닭가슴살, 새우, 두부면 등을 활용한 고단백 팟타이와 수박으로 직접 만든 땡모반까지, 방구석 태국 여행을 방불케 하는 한상 차림을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김지훈이 자신의 노래에 심취한 모습도 포착된다. 그는 과거 자신의 숙원 사업으로 노래 실력을 높이기 위한 보컬 레슨까지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프로 배움러' 김지훈의 현재 노래 실력에 관심이 모인 가운데, 노래방 금지곡 릴레이에 이어 박효신의 '좋은 사람'에 도전한 그의 실력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