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자)아이들과 전소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예

입력 2022-09-02 15: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자)아이들(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미연·민니·소연·우기·슈화)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2일 개최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들과 소연이 각각 여자아이돌 부문·멀티테이너(여) 부문에서 수상했다.

(여자)아이들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줘서 너무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해서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을 하겠다.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해 드리며 우리를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네버버(팬덤명)'에게도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멀티테이너(여) 부문에 선정된 소연은 "내가 멀티테이너라는 말을 듣게 될지 정말 몰랐는데 이렇게 상까지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이 상에 부끄럽지 않게 모든 것을 열심히 하는 소연이가 되겠다"며 깊은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여자)아이들은 3월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컴백해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했다. 또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는 34위를 차지했고 뮤직비디오는 1억 6000만뷰를 기록하며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