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미·웃음 2배!"…돌아온 '정직한 후보2',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9-02 08: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미·웃음 2배!"…돌아온 '정직한 후보2', 메인 포스터 공개
돌아온 '정직한 후보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장유정 감독)'가 2배 더 강력해진 코미디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확성기를 손에 든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주상숙'과 '진실의 주둥이' 넘버 투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 브이 포즈와 함께 비장한 표정을 장착한 '박희철'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직한 후보'를 통해 사고 치면 수습하고, 터지면 틀어막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이 콤비는 '정직한 후보2'에서는 엎치면 덮치고, 불 난 집에 기름 붓는 환장의 콤비로 다시 돌아왔다.

'재미 2배! 웃음 2배! 진실의 주둥이 쌍으로 터진다!'는 카피처럼 더 커진 웃음 스케일 속 샐 틈 없이 완벽한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는 한층 더 철 없어진 연하 남편으로 돌아온 윤경호부터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함께한 윤두준이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결성된 새로운 '주둥이 군단'의 화려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화는 28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