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K팝 메이커' 템페스트, 7인 7색 개성 넘친 자기소개

입력 2022-09-01 16: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템페스트템페스트
템페스트(한빈·형섭·혁·은찬·루·화랑·태래)가 본격적인 팬미팅 만들기에 돌입했다.

템페스트는 1일 오후 Mnet Plus에 'K팝 메이커(KPOP MAKER)' 프로세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메이커스를 위한 자기소개 시간을 가지며 본격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개인기를 선보인 은찬부터 한빈·형섭·혁·은찬·루·화랑·태래까지 7인 7색 매력을 센스 있게 어필했다.

'K팝 메이커'는 '너를 만나다(Meet You)'를 테마로 K팝 팬들이 메이커스가 되어 아티스트의 팬미팅을 직접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메이커스는 각 아티스트의 팬토리에 가입해 총 7주간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그 미션의 결과로 팬미팅의 테마·의상·퍼포먼스 등 모든 것이 결정된다.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에게 메이커스가 만들어준 팬미팅이 제공되며, 가장 높은 활동 지수를 달성한 팬토리 아티스트에게는 위너 단독 컴백쇼가 베네핏으로 주어진다. 또한 미션에 참여한 메이커스 중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한다.

템페스트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샤이닝 업(SHINING UP)'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