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드림캐쳐, 10월 미니 7집 발표… 아포칼립스 시리즈 잇는다

입력 2022-09-01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드림캐쳐드림캐쳐
드림캐쳐드림캐쳐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유현·다미·한동·가현)가 미니 7집을 발표한다.

드림캐쳐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1일 '드림캐쳐가 10월 중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드림캐쳐 컴백은 4월 발매된 정규 2집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Apocalypse : Save us)'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들은 두 번째 아포칼립스 시리즈로 그룹 고유 세계관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드림캐쳐는 정규 2집으로 미국부터 2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8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당시 올해 활동한 국내 걸그룹 최초이자 역대 걸그룹 다섯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초동 8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여기에 타이틀곡 '메종(MAISON)'으로 데뷔 1924일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고 '2022 드림캐쳐 월드투어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 인 아메리카'를 통해서 높은 티켓 판매율을 나타냈다.

드림캐쳐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