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미선, '아바타싱어' 첫 합류부터 활약 "정신 못차리겠다"

입력 2022-09-01 08: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바타싱어' 박미선'아바타싱어' 박미선
개그우먼 박미선이 '아바타싱어'에 합류,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보고 천진난만한 리액션을 자랑한다.


지난 8월 25일 MBN을 통해 첫 방송된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뮤지션들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첫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박미선은 새로운 스타 팔로워로 '아바타싱어' 2회부터 참여한다.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 팔로워 라인업이 완성되며 무대에 대한 다채로운 감상평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미선은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리액션을 보여주고 있다. 두 손을 입에 모은 채 감동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박미선은 화려한 아바타싱어의 무대에 넋을 놓은 듯 보여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또 박미선은 최첨단 기술로 구현된 화려한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보고 난 뒤 "너무 실감이 나서 정신을 못차리겠네"라며 무대에 100% 몰입한 반응을 보인다.

박미선의 활약은 아바타싱어들의 정체를 밝히는 과정에서도 이어진다. 박미선이 아바타싱어와 인터뷰 중 "저랑 구면이세요?"라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자 아바타싱어는 "그럼요"라고 답한다. 과연 박미선이 아바타싱어의 정체를 밝힐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아바타싱어' 제작진 측은 "새로운 스타 팔로워 박미선의 합류로 전 세대가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 현장 분위기도 한층 뜨겁게 올라가며 현장의 좋은 기운을 시청자분들께 전달드릴 예정이니 2회에 공개될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라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와 함께 '아바타싱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 2회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방사수 인증샷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후 11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도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