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첫방 D-1 '아바타싱어' 장성규·황제성, 예능감 폭발 토크 케미

입력 2022-08-25 15: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바타싱어' '아바타싱어'
'아바타싱어' MC 장성규와 스타 팔로워 황제성이 아바타싱어들을 들었다놨다하는 환상적인 토크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26일 오후 10시 20분 MBN을 통해 첫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첫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아바타싱어'는 무대가 끝난 뒤 아바타싱어와 스타 팔로워 간 자유로운 인터뷰 시간이 주어진다. 이 시간에 스타 팔로워들은 무대에 대한 소감과 함께 아바타싱어의 정체를 유추하면서 아바타싱어와 스타 팔로워 간의 신경전을 보여준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스타 팔로워와 판정단을 사로잡은 중력대마왕 이안은 이집트에서 중력을 배웠다며 본인을 소개한다. 이에 MC 장성규는 "지금까지 한 말을 이집트 말로 부탁드립니다"라며 이안을 당황시킨다.

MC 장성규의 센스 있는 한마디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자 황제성은 이안을 향해 회심의 멘트를 던지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는 전언이다. 과연 황제성이 이안에게 던진 말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장성규와 황제성은 환상의 티키타카로 이안 뿐만 아니라 다른 아바타싱어들의 혼을 쏙 빼놓는 토크를 선보인다. 이들의 예능감 넘치는 토크 케미스트리는 '아바타싱어'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