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허니제이, 노래 부른게 아니라 '퍼포먼스 음원' 제작

입력 2022-08-22 09: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허니제이허니제이
허니제이가 노래를 부른 건 아니었다.


허니제이는 22일 0시 모어비전(MORE VISION) 공식 SNS에 28일 퍼포먼스 음원 발매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 속 허니제이는 "아티스트가 음악을 표현하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하다고 생각한다. 댄서로서 제가 보여주고 싶은 춤과 완벽하게 부합하는 음악을 찾는 데 늘 어려움이 있었다"며 "허니제이만의 댄스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찾기보다는 만들고 싶다고 늘 생각해왔다"며 본인만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음원 제작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를 바탕으로 허니제이는 현재 몸 담고 있는 모어비전 스태프들과 함께 협업할 프로듀서와 싱잉 아티스트를 직접 큐레이팅하고 퍼포먼스를 구상하는 등 음원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이렇게 완성된 음원은 허니제이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로 표현될 예정이다.

허니제이는 마지막으로 "처음 생각했던 방향대로 여기까지 왔다. 음악을 만드는 꿈을 비로소 실현할 수 있게 되어 좋다"며 음원 제작 소감을 전했다.

최근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에 합류한 허니제이와 홀리뱅은 댄서를 넘어 종합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걷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