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빅스 레오, 신보 전 트랙 맛보기… 음악적 성장 입증

입력 2022-08-19 11: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빅스 레오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빅스 레오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빅스(라비·켄·레오·엔·혁) 레오가 컴백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레오는 19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피아노 맨 Op.9(Piano man Op.9)'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레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피아노 맨 Op.9' 타이틀곡 '루징 게임(Losing Game)'을 비롯해 '뷰티풀 러브(Beautiful Love)' '쏘 이지(So easy)' '칠링(Chilling)' '블루 레인(Blue Rain)' 등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루징 게임'은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리듬에 애틋한 감성을 담았다. 또한 미디움 템포의 몽환적 분위기가 담긴 '뷰티풀 러브' 슬픈 멜로디의 발라드 감성곡 '쏘 이지' 그루브가 느껴지는 비트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결합된 '칠링' 섬세한 목소리로 진한 울림을 전해주는 '블루 레인'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이 짧은 영상으로 수록돼 있다.

레오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탄탄하게 구축해온 아티스트다. 이번 '피아노 맨 Op.9'에서도 전곡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을 도맡아 올라운더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