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어스, '말루스' 스케줄러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입력 2022-08-18 11: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어스 미니 8집 '말루스' 컴백 스케줄러원어스 미니 8집 '말루스' 컴백 스케줄러
원어스(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원어스는 18일 공식 SNS에 미니 8집 '말루스(MALUS)'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새 앨범 컨셉트를 예고하는 다채로운 티징 컨텐츠 공개 스케줄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9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비주얼 필름·솔로 및 단체 티저 이미지·뮤직비디오 티저·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이 공개된다. 신보에 대한 힌트가 하나씩 공개되는 가운데, 어떤 컨셉트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원어스는 9월 5일 미니 8집 '말루스'로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이들은 새 앨범의 로고 포스터와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 금단의 열매(선악과)를 뜻하는 '말루스'의 화려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암시했다.


매 활동마다 음원 차트·앨범 판매량 등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신보로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시선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