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온앤오프, '명곡 맛집'다운 아이튠즈 12개國 톱10 랭크

입력 2022-08-17 16: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온앤오프온앤오프
온앤오프(효진·이션·제이어스·와이엇·MK·유)가 군백기에도 핫한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가 발매 하루도 지나지 않아 호주·홍콩·일본·필리핀·사우디아라비아 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불어 미국 2위 캐나다·인도네시아·대만·베트남 3위 영국에서 4위를 기록하는 등 총 12개 지역에서 10위권 안에 랭크됐다. 특히 필리핀에서는 전체 앨범 차트에서까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홍콩과 인도네시아에서 2위·사우디아라비아와 베트남에서 3위·일본에서 7위에 진입하는 등 8개 지역에서 전체 앨범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유어 송(Your Song)'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에 안착했다. 함께 공개된 신곡 '런어웨이(Runaway)' '트래블러(Traveler)' '구찌(GUCCI)' '마이 송(My Song)'은 물론 활동 곡 리마스터 버전 음원까지 모두 차트인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유어 송' 뮤직비디오 역시 오랜만에 만나는 온앤오프의 반가운 얼굴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그동안 선보여왔던 온앤오프만의 탄탄한 세계관과 그 연장선의 이야기를 화려한 CG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유어 송'은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촘촘한 곡의 서사와 풍성한 사운드로 풀어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준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