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BAE173 제이민 "김광수 대표와 첫 만남 두려웠지만…"

입력 2022-08-17 10: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BAE173 제이민BAE173 제이민
BAE173(제이민·한결·유준·무진·준서·영서·도하·빛·도현) 제이민이 포켓돌스튜디오 총괄 프로듀서 김광수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BAE173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포켓돌스튜디오 사옥에서 미니 4집 '오디세이:대시(ODYSSEY:DaSH)'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BAE173은 김광수 대표와 첫 만남을 떠올렸다. 제이민은 "회장의 위치가 있다 보니 만나기 전에 살짝 두려움이 있었다. 근데 생각보다 굉장히 수평적인 분이었다. 사소한 것도 잘 챙겨주더라. 좋은 분인데 내가 잘못 생각한 것 같다"고 칭찬했다.

빛도 "무서운 분이라 알려져 있어서 긴장한 상태로 처음 뵀다. 첫 만남부터 우리의 의견을 잘 들어주고 질문도 많이 해줬다"며 "맛있는 음식 역시 자주 사준다. 최근에 베이징 덕을 얻어먹었다"고 덧붙였다.

BAE173의 미니 4집 '오디세이:대시(ODYSSEY:DaSH)'는 '경험이 가득한 새로운 여정'을 의미하는 '오디세이(ODYSSEY)' 시리즈의 첫 시작이다. 멤버 도현의 앨범 전곡 프로듀싱으로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전작 '교차점(INTERSECTION)'을 끝마치고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김진경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