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수아, '두 번째 세계'로 K팝 대표 '올라운더' 매력 발산

입력 2022-08-16 14: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문수아문수아
빌리(Billlie) 메인래퍼 문수아가 '두 번째 세계'에서 '올라운더' 매력을 보여준다.


문수아는 3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음악 예능 '두 번째 세계'에 K팝 대표 걸그룹 래퍼로 출연해 보컬로서 선의의 전쟁을 펼친다.

첫 방송에 앞선 16일 오전 'KPOP JAMM' 유튜브 채널과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 문수아의 '오르막길' 커버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수아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속사 선배 정인·윤종신 원곡의 '오르막길'을 재해석,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함을 더하며 보는 이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선사해 본격적인 경연 무대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문수아는 허스키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두 번째 세계'에서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단일 영상 조회수 650만 뷰를 넘은 KBS 2TV '뮤직뱅크' '내 귀에 캔디'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들을 통해 보컬·래퍼·댄서의 영역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올라운더 능력을 발산해온 문수아는 독보적인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방송은 30일 오후 8시 50분.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