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긱스 루이, 김슬옹 'Better Know' 피처링 참여…16일 싱글 발매

입력 2022-08-13 10: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긱스 루이, 김슬옹 'Better Know' 피처링 참여…16일 싱글 발매
가수 김슬옹 새 싱글 'Better Know'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AW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힙합 듀오 '긱스(Geeks)'의 래퍼 루이 랩 파트 영상을 선공개하며, 김슬옹 새 싱글 'Better Know'의 기대감을 높였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실력파 힙합 듀오 '긱스(Geeks)'의 래퍼 루이가 참여해 김슬옹과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약 20초가량의 영상에서는 김슬옹의 파워풀한 드러밍과 함께 래퍼 루이의 정교한 랩핑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높은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번 작업을 통해 첫 합을 맞춘 두 아티스트 김슬옹, 루이의 신선한 조합이 리스너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싱글 'Better Know'의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루이는 릴보이와 함께 2011년 그룹 긱스로 데뷔해 '오피셜리 미싱 유'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워시 어웨이', '어때', '가끔' 등의 명곡을 선보이며 국내 최정상 힙합 듀오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16년 첫 정규 앨범 '황문섭'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가며,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펼치고 있다. 16일 정식 음원 공개를 앞두고,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슬옹과 루이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