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식 소재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오늘 티빙 첫 공개

입력 2022-08-12 14: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미가 타고 있어요''개미가 타고 있어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12일 오후 4시 첫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개미가 타고 있어요' 1~2화에서는 백화점 판매왕 수식어를 내려놓고 금쪽이 개미로 변신한 한지은(유미서)의 짠내 나는 주식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앞두고 마음에 쏙 드는 전셋집을 발견한 한지은은 부족한 전세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전전긍긍하다 누군가로부터 알짜 주식 정보를 접수한다. 꿈꾸던 전셋집을 반드시 쟁취하고 싶었던 그녀에게 "너만 알고 있어"라는 말은 쉽게 떨쳐낼 수 없는 달콤한 유혹일 터. 한지은은 시원하게 풀매수로 돌진해 난생처음 떡락의 고통을 맛볼 조짐이다.

처음부터 돈을 다시 모아야 하는 '금쪽이 개미' 한지은은 주식을 제대로 배워보고자 주식 모임에 가입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식으로 전세 자금을 날린 예비 신부 한지은부터 화려한 인생 2막을 꿈꾸는 늦깎이 개미 장광(김진배)까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한데 모여있어 수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초보 개미들의 떡상을 향한 설렘과 긴장이 엿보이는 가운데 한지은의 놀란 듯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연히 알게 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홍종현(최선우)이 평소와 180도 다른 모습으로 주식 모임에 나타난 것. 다소 여유가 느껴지는 태도에 고급 외제차도 끌고 등장한 홍종현의 모습은 그의 진짜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1, 2화의 에필로그에서는 경제 전문 스타 유튜버 슈카가 1인 방송 진행자로 등장해 유익한 재미를 더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