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영웅, 투어 마지막 서울 입성… "사흘간 하늘빛 축제"

입력 2022-08-12 10: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영웅임영웅
임영웅이 전국 투어 마지막 지역인 서울에서 하늘빛 축제의 장을 연다.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가 개최된다.

이날 임영웅은 발라드·댄스·힙합·트로트·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음악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사, 또 한번 출구 없는 '히어로 매직'으로 관객도 매료시킨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임영웅표' 무대들과 함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 생생한 밴드 연주와 중독성 강한 안무 등이 약 150분간 진행돼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도 이어진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과 더 많은 이가 공연을 볼 수 있게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생중계돼 현장의 열기까지 그대로 가져온다.

임영웅과 팬클럽인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아임 히어로'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광주·대전·인천·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전 지역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따라올 자 없는 임영웅의 티켓 파워도 입증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도 기다리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