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트' 이정재·정우성, 제작사 대표·무술감독과 GV 출격 '매진'

입력 2022-08-09 18: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헌트'(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배우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헌트'(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배우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헌트'의 주역들이 팬들과 만난다.

영화 '헌트(이정재 감독)' 이정재 감독, 배우 정우성은 12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사나이픽처스 한재덕 대표, 허명행 무술감독과 함께하는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10일 개봉하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12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 돌비시네마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메가토크는 제작사 사나이픽처스의 한재덕 대표와 '헌트'의 허명행 무술감독이 함께 한다는 점에서 다양한 제작 비하인드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메가토크는 예매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되며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 '신세계', '공작' 등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흥행작을 만들어왔던 한재덕 대표가 제작자로서 바라본 '헌트'는 물론, 이정재, 정우성과 '헌트'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백두산', '독전', '범죄도시' 등에서 거칠고 리드미컬한 액션을 선보인 허명행 무술 감독이 '헌트'의 강렬한 액션 비하인드에 대해 함께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